개폐막작

개폐막작

Opening & Closing Film

개막작: 끝에서 시작되다   

Same Kind of Different as Me

미국 / 2017년 / 119분 / DCP / 컬러 / 드라마

나름대로 성공한 예술경매사 론 홀은 결혼생활에 문제가 많다. 그리고 자신의 부정직한 결혼생활에 대한 반성과 자성의 방법으로 그의 아내 데보라가 제안한 노숙자 보호소에서 봉사를 시작하게 되고 그곳에서 한때 범법자였던 떠돌이 무어를 만나 그의 삶을 바꾸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감독: 마이클 카니 Michael Carney

<끝에서 시작되다>로 등단한 신예 감독이다. 해당 작품을 각색한 알렉산더 포어드와 오랜 시간 파트너로 일해 왔으며 최근 그와 함께 또 다른 작품 제작을 위해 할리우드의 대형 영화제작사인 패러다임과 계약했다.

※4월 24일 화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개막식은 초청 행사로 진행되어 따로 예매가 불가능하다는 점 안내해드립니다.

 

4월 26일(목) 10:20 티켓예매

4월 28일(토) 11:50 티켓예매

폐막작: 그 언덕을 지나는 시간

Passing over the Hill

한국 / 2017년 / 23분 / DCP / 컬러 / 드라마 / 2017년 SIAFF 사전지원제작 당선작

요절한 아들의 시집 `그 언덕을 지나는 시간`으로 한글을 공부하던 정숙은 시집의 마지막 페이지를 필사하던 날, 서울에 있는 아들의 대학교를 찾는다. 그곳에서 마주하게 되는 아들의 흔적과 그를 기억하는 사람들. 정숙은 그 언덕을 찾고 싶다.

 

감독: 방성준 Bang Sung-Jun

중앙대학교 영화학과를 수료했다. 2014년 <복도발명 3개월 차>라는 단편영화의 촬영감독으로 전북독립영화제 관객상을 받은바 있다.  

폐막작은 초청 상영으로 운영되어 예매가 불가능하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